본문 바로가기

일본여행

일본편의점소화제 피로회복제 두통약 등 총정리

300x250

목차

     

    일본도쿄 오다이바맛집
    일본도쿄 오다이바 햄버거
    일본 도쿄디즈니랜드 맛집

    일본 그리고 그중에 도쿄는 미식의 도시라고 할 만큼 맛집도 많고 맛있는 먹거리 들도 많습니다.

    때문에 많은 분들이 여행의 분위기에 취해 과식을 하시거나 또는 과음을 하셔서

    소화불량으로 또는 숙취로 고생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렇다고 해외에서 병원을 가기도 그렇고

     

    또 한국과는 다른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는 라인업 때문에 어떤 약을 골라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오늘은 소화제, 피로회복제, 두통제 등 편의점 드럭스토어 등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것들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행을 준비하시거나 또는 지금 여행중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 일본여행을 즐기시기에 앞서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들을 모았습니다. 알고 계시면 즐거운 여행계획을 세우시는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행자보험 가입법: 똑똑하게 여행을 준비하자!

    ▶일본유심, 포켓와이파이, 이심 머가 좋을까? - 일본여행준비물 #1

    ▶아이여권만들기 절차 및 정보공유

    ▶비지트재팬웹(VJW) 등록 - 일본가족여행필수

    일본편의점 소화제 솔맥(ソルマック)

    일본편의점소화제 솔맥

     저도 그랬는데요. 일본여행떄는 항상 아침마다 소화불량으로 많이 힘들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행의 아쉬움에 바로 자기가 아쉬워 야식과 함께 일본 캔맥주 한캔씩 땡기다보면 그 다음날 아침 여지없습니다. 이럴 때 추천 드리는게 바로 솔맥이라는 소화제입니다.

     

    이 소화제의 장점은 우리나라의 까스활명수 위생천처럼 일본 어느 편의점에서나 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복용방법은 그냥 솔맥만 드셔도 되고, 여기에다가 이따 소개할 일본국민소화제 오타이산과 함께 복용하시면

    엄청난 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콱 막혀있던게 쑥 내려가는 느낌이 드실 겁니다.

     

    일본편의점소화제 솔맥

    위와 같이 총 4개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데, 오른쪽에서부터 왼쪽으로 가면 갈수록 효과가 강력해진다고 보시면 됩니다. 

    맨앞에 있는 하얀병은 과식이나 과음을 하실 거 같을떄 직전에 드시면 효과를 보실 수 있는 약입니다. 

    그리고 두번째가 일반적으로 드시는 솔맥이라고 보시면 되고, 소화가 안되서 너무너무 힘드실때는 오른쪽에 두개를 드시면 될거 같습니다. 물론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감안하셔서 드시는 것이 맞구요.

     

    일본국민소화제 오타이산

    일본소화제 오타이산

    카베진과 더불어 일본에서 가장 유명한 국민소화제 오타이산입니다. 커뮤니티에 들어가보면 편의점에 액체형도 있다고는 하는데 저는 본적이 없고, 보통은 가루형(과립형)을 많이 드시는 편입니다.드럭스토어에 가시면 미리미리 쟁겨두시면 좋습니다. 앞에서 얘기했지만 솔맥+오타이산 콤보에 대단한 효과를 보았다는 사람들의 후기가 커뮤니티에 매우 많을만큼 강력한 소화제입니다.

     

    오타이산의 효능으로는 과음, 더부룩함, 위통, 소화불량, 식욕부진, 위산과다, 복부팽만, 구토, 트림 등에 잘먹습니다. 그리고 숙취에도 효과가 좋은 약이라 전날 과음 후에 아침에 복용하시면 좋습니다.

     

    16포, 32포, 48포 등이 있으니 필요하신만큼 사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일본소화제 오타이산 알약
    일본소화제 오타이산 복용방법

    오타이산 알약과 츄어블 버전도 있습니다. 본인의 선호도에 맞춰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일본가족여행 유모차
    일본가족여행 지하철

    (여행의 피로로 기절한 우리아이들)

     

    여행은 매우 즐거운 체험이지만 1박2일 혹은 2박3일의 단기여행이라면 엄청난 체력을 요구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동남아같은 휴양이 아니라면 말이죠. 저같은 중년일 경우는 더더욱 그러할 텐데요. 이럴때 자양강장제,피로회복제는 또 하루를 버티는 힘을 만들어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본피로회복제 윤켈(융케르)

    일본피로회복제 윤켈

    윤켈은 일본에서 자양강장제, 피로회복제 중에 가장 으뜸가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박카스와 같은 포지션인데, 다른 점은 윤켈은 우리나라 컨디션 만큼 가격이 비쌉니다. (몸에 좋은게 많이 들어서 있어서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솔맥과 마찬가지로 편의점에서 판매하니까 몸이 힘든 여행의 아침에 드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매우 몸에 잘 받아서 한국에도 몇병 사왔습니다.

     

    일본두통약 이브퀵DX

    일본두통약 이브퀵DX

    일본의 타이레놀(?) 포지션인 이브퀵DX입니다. 두통, 치통, 생리통 등에 좋은 약입니다. 효과가 빠르고 부드러운 진통제라서 특히 여성분들이 많이 선호하는 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다른 국민소화제 카베진알파

    일본소화제 카베진알파

    이제는 한국에서도 모르는 사람이 없지 않나 싶을 정도로 유명한 카베진알파입니다. 소화기능이 약하거나 위활동이 느려진 사람에게 좋은 약입니다. 배에 가스차거나 속이 더부룩할때 소화불량으로 힘들때 강력한 약입니다. 

     

    지금까지 편의점 드럭스토어에서 구할 수 있는 다양한 상비약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당연히 여행때 안아파야하겠지만 컨디션이 안좋거나 몸이 힘드실때는 참지 마시고 약을 복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좋은 컨디션으로 즐거운 여행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일본 선물, 기념품 알아보기

    2023년 일본 돈키호테 & 드럭스토어, 공항 쇼핑리스트 추천

    일본 돈키호테 쇼핑리스트 TOP 15 - 여자들 일본선물

     

     

    300x250